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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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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엘에이치(이하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규정에 의하여 제정한 것이며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 http://hosting.lh.co.kr)
  본 약관은 고객이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이용을 신청한 때로부터 서비스가 종료된 후 정산이 완료된 때까지 효력을 가집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용자 등록을 해지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의 관계법령을 적용합니다.
  제5항에도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종업계의 관행에 의하여 해석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란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일정액의 사용료를 받고 인터넷 망에 연결된 서버의 일정하드 공간을 이용자에게 임대하는 것을 말하며, 하나의 "서비스" 신청 시 하나의 홈페이지운영만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홈페이지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별도로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이용자, 신청고객"이란 일정액의 사용료를 지불하고 회사의 서버로부터 일정 하드 공간을 임대 받아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요금납입책임자: 고객이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대하여 부담하는 서비스 요금 등 약관에 따른 모든 채무를 고객과 연대하여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납입해야 할 의무가 있는 자로서 서비스 이용고객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인정하는 경우에는 타인을 요금납입책임자로 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계약의 체결
 
제5조 (계약의 성립)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서비스의 이용계약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이하 "이용신청고객"이라 합니다)의 청약(서비스 이용 신청서 및 관련 서류의 제출)과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신청고객에게 본 약관의 주요 내용을 사전 고지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이용신청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주민등록증 및 기타 필요한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 이용신청고객은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이용신청고객은 다음 각 호의 서류를 직접 또는 우편이나 기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인정하는 방식(온라인 신청 등)으로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서(소정양식)
2. 요금납입책임자의 사업자등록증(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3. 기타 요금의 할인 등을 위하여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이용신청고객에게 요청하는 서류
4. 웹호스팅에서는 이용신청 시 별도의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으나, 이용에 관한 내용은 서비스 이용 약관을 적용합니다.
  이용신청고객이 미성년자 또는 한정치산자인 경우에는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을 서비스 이용신청자 및 요금납입책임자로 하여 이용계약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이용신청고객의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이용신청고객에게 서면 또는 유선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1. 서비스 개통 예정일
2. 요금 등에 관한 사항
3. 고객의 권익보호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
4. 기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이용신청고객의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신청고객에게 즉시 서면 또는 유선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1.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였을 때
2.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신용정보의 이용과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 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8조 (이용요금의 납입 확인)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신청고객에게 통보한 요금이 납입되었음을 확인하면 서비스 제공을 준비합니다.
제9조 (서비스 개통)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신청고객측의 장비설치가 완료되면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내부 네트웍에 이용신청고객의 장비를 연결하고 동작의 이상 유무를 점검한 뒤, 이용신청고객이 자신의 장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확인하고 설치확인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서비스 개통은 완료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서에 명기된 서비스 개통 희망일에 서비스를 개통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신청고객의 서비스 개통 희망일에 서비스를 개통하지 못하였을 경우에 즉시 그 사유와 새로 정한 개통 예정일을 고객에게 서면 또는 유선 등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제 3 장  계약의 변경 및 해지
 
제10조 (계약 내용의 변경)
  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변경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고객 또는 요금납입책임자의 상호, 성명, 주소, 사업자 등록번호 등의 변경
2. 서비스 종류 및 기간 변경
3. 요금 납부방식의 변경
4. 할인 대상 자격의 변경(해당 서류 첨부)
  회사는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 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회사가 청구한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등에는 제 1항의 변경 신청을 제한할 수 있다.
제11조 (계약의 해지)
  고객은 서비스 이용 후 회사가 심각한 서비스장애를 초래 시 서비스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해지를 원할 경우 계약 기간 만료 7일전까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통보를 하여야 합니다. 미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지한 사이트에 대한 모든 자료는 해지와 동시에 삭제가 됩니다. 해지 후 자료 보관을 별도로 요청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의 해지 후 자료 요구에 대해 회사는 제공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년납시 1년, 6개월납시 6개월, 월납시 1개월을 기본으로 하며, 각각의 해지에 대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년납
  i) 8개월 이후 서비스 해지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II) 서비스 해지시 사용료 반환은 셋팅비(감면된 경우도 포함) 및 도메인등록시 도메인 등록비 서비스개시후 월사용료(년사용료/10)를 차감한 금액을 반환해 드립니다.
  iii) 계약기간이 만료된후 재계약신청을 하지 않은 사이트는 자동해지됩니다.
- 6개월납
  i) 4개월 이후 서비스 해지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II) i서비스 해지시 사용료 반환은 셋팅비(감면된 경우도 포함) 및 도메인 등록시 도메인 등록비 서비스개시 후 월사용료(6개월사용료/10)를 차감한 금액을 반환해 드립니다.
  iii)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 재계약신청을 하지 않은 사이트는 자동해지됩니다.
- 월납
  i) 별도 재계약 신청없이 1개월 단위로 자동계약이 이루어집니다.
  II) 이용자는 해지를 원할경우 언제든지 해지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iii) 이용자는 해지를 함에 있어 반드시 회사에 이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미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계약의 갱신)
  이용계약기간 만료 7일전까지 고객과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상호간에 별도의 의사표시가 없으면 이전의 계약 내용과 동일한 조건으로 계약이 갱신되는 것으로 봅니다.
제13조 (고객의 지위 승계)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고객의 지위 승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법인에 한합니다)과 지위 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지위가 승계될 경우에는 기존의 미납된 서비스 이용 요금 납입 의무도 승계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고객의 지위 승계는 사명의 변경, 대표자의 변경, 요금납입책임자의 변경(서비스 이용고객과 요금납입책임자가 다른 경우) 등 고객의 동일성을 판단할 수 있는 주요 사항이 변경된 경우를 말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 정지)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사전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정지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회사의 시정요구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에 규정된 의무사항을 위반한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이용료를 연체한 경우.
  잘못된 프로그램이나 다량의 스팸메일 등으로 인해 서버에 너무 많은 부하를 주어 다른 회원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허용된 트래픽 이상으로 많은 트래픽을 이용하는 경우.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대한민국법률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경우.
  본인 홈페이지가 아닌 제3자에게 게시판, 방명록, 자료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서버에 많은 부하를 주는 경우.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취득한 경우.
제 4 장  서비스 이용 요금
제15조 (서비스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요금 체계는 회사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는 요금을 따르며, 홈페이지에 명시되지 않은 요금은 별도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16조 (이용료 납부)
  회원이 타인의 이름으로 사용료를 입금하는 경우 이에 대해서는 반드시 회사에 통보를 의무가 있습니다. 만약, 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의 책임입니다..
  사용료 납부에 관한 수수료, 연체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요금납입을 위한 청구서를 매 사용월의 중순경에 요금납입책임자에게 발송하며, 요금납입책임자는 청구월 27일(공휴일인 경우 익일)까지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이용요금의 납부는 회사가 지정한 계좌로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결제에 의한 방법으로 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고객이 서비스 요금을 납기일까지 납입하지 않을 경우 납입불이행의 내용을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미납 요금은 익월에 가산금(청구요금 중 미납액 총액의 2%)이 부가되어 재청구 됩니다.
제17조 (납입 불이행)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요금을 납기일까지 납입하지 않았을 경우 납입 불이행의 내용을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요금을 미납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2개월 미납 시 ftp 사용 중지
2. 3개월 미납 시 홈페이지 구동 중지
3. 5개월 미납 시 홈페이지 데이터 삭제
제18조 (서비스 중지 )
  서비스 중지란 온라인 상에서 사이트를 일정기간 이용하지 못하도록 중지 해놓은 상태를 말합니다.
  회사입장 : 회사는 다음 각 항의 1 에 해당 할 경우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태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 운영 장비의 정기점검, 장비 고장, 전용회선 장애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을 경우.
3. IDC장애로 인한 접속 불가한 경우.
  이용자입장
    1. 중지서비스 요금 납부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 경우 중지기간 동안의 요금은 해당 서비스에 따라 회사에서 약정된 기본요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2. 중지 요청 기간 동안 자료는 그대로 보전되며 요청한 일정기간 후 고객의 장기간 미통보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19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있습니다. 잘못된 우편주소정보로 인해 연락을 받지 못해 생긴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서 개별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요금의 과납, 오납)
  고객이 납부한 요금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에는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액을 고객에게 새로 발생하는 요금액과 상계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고객이 과납 또는 오납된 금액을 고객에게 직접 지급할 것을 요청한 경우 해당 금액을 고객에게 반환합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및 이용제한
제21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 이용시간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년 365일,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항의 이용시간에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와 고객이 합의한 날 또는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22조 (시스템 보안)
  고객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또는 다른 사이트의 보안을 해치거나 시스템 자원을 부당하게 변경시키는 행위를 위해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보안을 해치는 수단 전파를 위해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금지되며 여기에는 암호추산 프로그램, 해킹 수단, 네트웍 탐색수단 등이 포함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보안관련 사건을 해결하기 위하여 해당 고객측 시스템의 접속 관련 정보를 공유할 권리를 가집니다. 또한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혐의자 수사를 위하여 관련 기관에서 적법한 절차에 따른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협조합니다.
단,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고객에게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23조 (이용의 제한)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을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와 별도의 협의에 의한 재판매이용계약 또는 상용이용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고는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서비스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의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고객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고객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2.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거나 전송이 가능하도록 중계하는 등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다량의 자료 송수신, 게시물 등록, 기타 건전한 서비스 이용에 반하는 행위
3.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4.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5. 서비스 이용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 승낙을 얻은 경우
6.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허가를 받지 아니하고 설비를 이동, 반출, 변경, 분해하거나 그 설비에 다른 기기를 연결한 경우
7.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허가를 받지 않고 다른 고객장비를 조작하는 경우
8.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9.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적 목적에 활용하려는 행위
10.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고객의 부도, 파산, 화의신청 등 서비스 이용계약의 유지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12.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가 판단하는 경우
제24조 (이용제한 절차)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본 약관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제한사유 발견 즉시 그 사유, 일시, 제한내용 등을 서면 또는 유선 등의 방법으로 해당 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보합니다. 단,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선 조치 후 통보할 수 있습니다.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 통보를 받은 고객 또는 그 대리인이 그 이용제한 통보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통보내용을 접수한 후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서면 또는 유선으로 통보합니다.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이용제한 기간 중에 그 이용제한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철회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25조 (손해배상 일반)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전체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을 때에 이용자가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 되거나 또는 회사가 인지할 수 있었던 시각부터 계산하여 24시간이상 연속적인 서비스 중지상태가 계속될 때에 한해 이용고객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손해배상액의 범위는 이용자가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회사가 인지할 수 있었던 시간으로부터 계산하여 4시간 이상의 서비스 제공 중지 시간에 대하여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실 사용기간 적용)의 1일 평균 정보이용료를 24로 나눈 수에 서비스 중지 시간을 곱한 금액의 3배로 합니다. 고객의 1일 기본정보이용료는 계약금액/계약일수로 계산합니다. 단, 총 금액은 월 이용료를 한도액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제공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데이터의 일부 또는 전체의 손상이 초래 된 경우 월이용료의 50%를 배상합니다. 월 이용료는 계약금액/계약월수로 계산합니다.
  이용자는 서버에서 발생되는 서버 과부하 상태, 관리의 부실 및 트래픽의 폭주로 인해 동일 네트워크에 접속된 회사의 가입자에게 피해를 줄 경우 일어나는 제반 문제는 이용자의 책임하에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대책으로 이용자에게 손해 배상액 청구 또는 추가 비용 청구 및 서버이전, 서비스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불법사이트로 인해 회사 및 서비스를 받는 다른 이용고객에게 업무 과부하 및 서비스 이용에 장애를 끼쳤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손해배상액 청구 또는 서버 이전, 서비스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의 청구)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 사유, 청구 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1항의 손해배상 청구는 그 청구사유를 안 날로부터 3개월 내에 행사하지 아니하면 그 청구권은 소멸합니다.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때에도 이와 같습니다.
제27조 (면책)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의 정보시스템 보안관리 소홀로 침해사고가 발생한 경우
2. 고객의 정보시스템에 발생한 사고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 중단
3. 국가비상사태 또는 전국적인 네트워크 장애와 관련한 서비스 중단
4. 고객의 불법행위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
5. 고객이 백업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데이터의 유실에 대한 손해
6. 이용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7.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였거나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정상적인 업무를 제공 받지 못하여서 발생한 경우.
8. 부분적인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
9.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10.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일시적인 서비스 중단의 경우.
11.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내용에 대하여 이용자가 회사가 통지할 수 있는 연락수단을 제공 하지 않거나 잘못된 연락정보를 제공하여 발생한 경우.
12. 회사가 이용자에게 연락함에 있어 여러 차례 연락 시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이 닿지 않는 부득이한 경우.
13. 도메인 등록기관이나 IDC의 장애로 인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전달되는 자료의 정확성 또는 품질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에 의한 불법 자료 유포로 입을 수 있는 피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회사가 의무를 다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관할법원)
  고객과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간의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2000.7.19)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0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경과조치)
  본 약관 시행 전 'Co-Location 서비스 이용계약'에 따라 엘에이치가 제공하는 차원높은 호스팅서비스 I Better Service makes for Better Business.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본 약관에 따라 가입한 고객으로 보아 본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2000.8.24)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0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0.10.23)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0년 1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1.1.2)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1년 1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1.4.16)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1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1.5.24)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1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1.10.11)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1년 10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2.1.3)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1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3.6.1)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3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2004.3.29)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04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